포장이사 전문업체 내 조건에 맞게 비교견적받자! 이삿짐센터 가격비교

입력 2015-12-15 00:00  


추운 겨울이 다가오고 있는 지금 집구하는 일만큼 이사비용과 서비스를 모두 고려하여 내조건에 맞는 이사업체를 잘 선택하는것도 여간 힘든일이 아닐수 없다.

최근 이삿짐센터들도 이젠 단순 이사서비스가 아닌, 토탈 프리미엄 이사 서비스를 이용, 비교견적 하는 것이 안전하고 신속한 이사의 지름길이 됐다.

한 가구의 모든 자산을 이동시키는 이사서비스는 그 어떤 업종보다 업체의 신뢰도와 고급 노하우를 필요로 한다. 소비자보호원에 신고 접수되는 이사관련 사항을 보면 정리정돈의 미비, 별도 추가비용 청구, 약속시간 불이행, 운송의 지연 등이 대부분인데 이는 업체의 기본적인 서비스 마인드가 부실한대서 비롯되며 이는 전체적인 이사산업에도 악영향을 미치는 행위이기도 하다. 때문에 전문가들은 이사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다수 업체들을 비교하고 가격과 신뢰도 등을 다각적으로 평가한 후 선정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최근 많이 늘어나고 있는 토탈 프리미엄 이사견적 서비스를 많이 이용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이삿짐센타, 포장이사가격비교 포털사이트 http://2424.net/2424order/net2.php 의 한 관계자는 “이사는 특정일에 특정 지역으로 오가는 조건이 가장 우선시되어야 하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많은 업?중 선택해서 진행하는 게 쉬운 것은 아니지만 최소 가능한 많은 업체들을 헤아려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를 해소할 수 있도록 견적비교 서비스를 도입했는데 업체간 자율경쟁 구도가 되면서 결과적으로 서비스는 높이고 가격은 내리는 효과를 가져왔다”고 말한다.

실제 이 서비스의 이용자들이 가장 장점으로 꼽는 부분은 이사업체들을 한 곳에서 비교하기가 수월하다는데 있다. 한 번의 온라인 무료견적신청으로 제휴된 전국 포장이사 업체들의 이사비용 견적을 확인하여 선택할 수 있는데, 다수의 이사업체들이 역경매 방식으로 견적서를 제출해 이용자는 가격과 서비스를 비교한 후 선택하게 된다. (주)이사몰의 사후 관리와 업체 평가까지 이뤄지므로 고객은 가격, 서비스 모두를 보장받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평가된다. 이사몰의 현재 제휴 업체는 서울 전 지역과 고양시, 부천, 부평, 안산, 안양, 의정부, 일산, 분당, 성남, 수원등의 경기 전역과 인천포장이사, 강릉,속초포장이사, 청주 청원포장이사, 천안 아산포장이사, 칠곡 구미포장이사, 마산 창원포장이사, 대전, 김해 장유 부산포장이사, 대구포장이사, 울산포장이사 등 전국에 걸쳐 총 500여 곳에 달한다. 일반가정이사 외에도 원룸이사, 보관이사, 사무실이사, 해외이사, 학생이사, 소형이사등의 이사형태나 물량에 따라 서비스가 가능하고 이사하기전 이사준비체크리스트, 손없는날 달력, 이사후기, 업체순위, 포장이사잘하는곳 추천 등도 제공하고 있다.

안심할 수 있는 토탈 프리미엄 이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한다면 포장이사 가격비교 서비스 (주)이사몰 같은 비교견적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을 권해본다.

무료견적 페이지 http://2424.net/2424order/net2.php 외에 전국 어디에서나 전화 (1588-1474) 로도 신청이 가능하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